금융생활백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 포기

by 화수미제
반응형

8월 초에 신청해 9월 초에 받은 저와 달리 와이프는 저보다 며칠 먼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했음에도 10월이 다 지난 오늘까지도 카드를 못받고 있네요.


체크카드 수령 성공기 http://sexysbkang.tistory.com/97



중간에 연락도 없이 대뜸 반송되었다는 메세지가 오더니 어찌 된 내용인지 확인해 보려고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1599-3333'에 전화를 거니 연일 통화 대기자가 수십명이라고 불만이 장난 아니네요.

메세지 받은 후 수십번 고객센터에 전화했지만, 대기자가 보통 80여명이니 정상적인 인내심으론 도저히 통화가 불가능한 상태라고 보면 됩니다.

이제는 시간이 많이 지나 카카오뱅크에 대한 와이프의 극에 달했던 '불만'이 '포기' 상태로 접어들었네요. 이젠 카카오뱅크 안쓴답니다. ㅜㅜ

이런 고객들의 불만을 카카오뱅크에선 잘 알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카카오페이'를 대대적으로 홍보하던데,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노력에 기존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만족도에도 귀를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금융생활백서

화수미제

활동하기